상세정보
루나의 맛있는 테이블 - 요리가 행복해지는 쉬운 레시피와 예쁜 플레이팅

루나의 맛있는 테이블 - 요리가 행복해지는 쉬운 레시피와 예쁜 플레이팅

저자
박하영 지음
출판사
비타북스
출판일
2016-04-04
등록일
2016-07-18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27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카카오스토리 17만 구독자, 네이버 블로그 1000만 방문자가 극찬한

[루나의 맛있는 오후] 인기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반찬과 국&찌개, 일품 요리, 레스토랑 메뉴, 간식과 저장식을 쉬운 레시피로 예쁘게 차려내는 방법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이에 연재 1년 만에 카카오스토리 17만 구독자와 네이버 블로그 1000만 명이 믿고 따라 하는 [루나의 맛있는 오후]가 나섰다.누가 따라 해도 맛을 낼 수 있으며, 입과 눈으로 보고 즐기는 아름다운 요리를 소개한다.

이 책에 담긴 레시피들은 요리에 자신이 없는 사람, 할 줄 아는 몇 개의 요리를 반복해 먹는 일에 지친 사람에게 다양한 요리들을 쉽고 간단히 만들게 하는 비법을 담고 있다. 손쉬운 레시피뿐 아니라 예쁘게 만들고 담아낼 수 있는 방법도 눈여겨볼 만하다. 요리가 일상의 행복이 되는 《루나의 맛있는 테이블》을 만나보자. 혼자서도 맛있고 근사하게 먹을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요리가 가장 행복해지는 순간,

요리가 가장 빛나는 시간을 선물합니다



어떤 요리든 뚝딱 만들 수 있는 쉬운 레시피,

언제든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는 맞춤 레시피


2015년을 빛낸 인기블로거이자 카카오스토리의 가장 핫한 요리 채널 운영자 루나. 하루 평균 5만 명이 ‘따라 하기 쉽고 맛있는 요리’ ‘모양새와 담음새까지 예쁜 요리’를 찾아 <루나의 맛있는 오후>를 방문한다. 솜씨가 없어도, 어설프게 따라 해도 요리가 쉽고 맛있으며 예뻐지는 놀라운 비법이 담겼기 때문이다. 매일 먹는 요리부터 사 먹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던 근사한 요리까지 집에서 완성 가능하다.

이 책에는 블로그와 카카오스토리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레시피들과 비공개 레시피들 또한 수록했다. 또한 간편한 조리법과 상세한 노하우를 더욱 상세하게 담아냈다. 어떤 요리든, 어떤 상황이든 루나의 레시피만 있다면 요리 한 번 못해본 초보라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다. 매일 똑같은 메뉴에 질렸다면, 늘 초라해 보이는 밥상에 속상하다면 ‘입과 눈이 즐거운’ 루나의 레시피에 도전해보자.



재료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고르는

본격 가정식 요리의 모든 것


바쁜 하루를 마친 저녁, 느긋하게 늦잠을 자고 일어난 주말 아침,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홈파티 시간, 출출하고 입이 심심한 오후, 계절이 지나는 것이 아쉬운 날… 무슨 요리를 해야 하나 생각할 때가 종종 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게끔 냉장고에 항상 있는 재료로, 원하는 요리를 하도록 다양하고 알찬 가정식 레시피들을 모았다. 어떤 상황에서 어떤 메뉴든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식탁에 오르는 각종 밥반찬과 국물 요리, 맛과 영양을 살린 간단 한 그릇 요리, 우리의 특별한 날을 위한 레스토랑 인기 요리, 자꾸 생각나는 달콤 짭쪼름한 간식 요리, 재료 본연의 맛을 오래 담아두고 먹는 저장식 요리를 만들어보자. 수고스럽지만 하나하나 따라 하다 보면 요리가 행복해지는 순간이 찾아올 것이다.



* 밥 한 공기를 맛있게 뚝딱 비우는 기본 반찬과 국&찌개 레시피

* 반찬 없이도 간단히 한 끼 해결할 수 있는 한 그릇 레시피

*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차려내는 근사한 홈파티 레시피

* 취향에 따라 재료에 따라 골라 먹는 다양한 간식 레시피

* 싱싱한 제철 과일과 채소를 차곡차곡 담은 유리병 저장식 레시피



테이블이 화사하게 빛나는 예쁜 요리,

요리에 어울리는 플레이팅과 스타일링


집에서는 간단히 먹고 치우기 위해 단촐하게 식탁을 차리고는 한다. 그러나 같은 음식도 어떻게 차려내느냐에 따라 맛과 분위기가 달라진다. 시간과 정성을 들인 요리에 조금만 더 신경 쓴다면 언제나 반짝반짝 빛나는 테이블을 차려낼 수 있다.

같은 요리라도 먹음직스럽고 예쁘게 완성하는 차림뿐 아니라, ‘요리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그릇 고르기’ ‘자유자재로 연출하고픈 분위기를 내주는 키친 크로스 선택하기’ ‘단조로운 테이블에 온기와 생기를 전하는 꽃 장식하기’까지 집에서도 한껏 즐거운 기분으로 식사할 수 있는 방법을 꼼꼼히 담았다. 또한 간단한 사진 촬영 팁을 통해 누구나 세련되고 멋지게 요리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한다.

요리를 손쉽게 만들어내고, 모두가 감탄할 만한 테이블을 차려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책은 소소한 기쁨을 줄 것이다.



<루나의 맛있는 오후>를 구독한 이후 저녁 반찬 고민이 줄었어요! 요리에 소질이 없고 자신도 없었는데, 온 가족이 엄지 척 해주네요. _안녕자두야

따라 해보고 싶은 레시피가 많아 제가 유일하게 찾아보는 채널이에요. _이윤정

처음 따라 해보는 거라 걱정도 했는데,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덕분에 어제 저녁 행복했어요. _shkim84

레시피를 대충 따라 했는데도 대박 났어요. 번호표 들고 기다리는 식당보다 맛있다고 초대한 손님들이 두 그릇씩 싹싹 비웠답니다. _Imkj8654

계란프라이나 라면도 제대로 못 만들었는데 신랑 앞에 내세울 만한 찌개 하나, 반찬 하나씩은 요리할 수 있게 된 건 루나 님 덕분이에요. _hidongnim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