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회화 필리핀어 단어 2300
필리핀어에 관한 모든 것,
필수 단어와 회화, 문장, 발음기호까지 이 한 권에
『한 번만 봐도 기억에 남는 테마별 회화 필리핀어 단어 2300』은 필수 필리핀어 단어 2300여 개를 인간, 가정, 수, 도시, 교통, 직업, 경제/사회, 쇼핑, 스포츠/취미, 자연 등 10개의 테마(Theme)로 분류하고, 테마별로 작은 Unit을 두어 다양한 주제별 어휘와 회화를 함께 실었습니다.
『한 번만 봐도 기억에 남는 테마별 회화 필리핀어 단어 2300』은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기본 단어들이 테마별로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필리핀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철자와 악센트뿐만 아니라 한글 발음, 관련 보충 단어까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단어 아래에는 실제 생활에서 흔히 사용할 수 있는 짧은 문장을 넣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복습문제를 두어 앞에서 배운 내용을 총정리하고 문제를 풀어서 스스로 학습 상태를 진단해 봄은 물론 다시 복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자가 직접 원어민 발음으로 녹음하여 정확한 발음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책 말미에는 자세하게 정돈된 색인을 넣었으므로 공부한 내용을 사전식으로 찾을 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필리핀 마닐라의 University of Santo Tomas(UST)를 졸업했고, 한국의 성공회대학교 대학원에서 Inter-Asia NGO Studies 석사학위를 받았다. 서강대학교 동아연구소에서 동남아시아 언어강좌와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에서 필리핀어 강사로 활동했다. 10여 년 동안 NGO 활동가로 일했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사회적 경제, 지역기반 공정여행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단법인 모먼트(Moment)의 필리핀 지부(Lakbayanihan Moment Philippines) 이사장이다. 현재 한국에서 통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두 딸의 엄마로서 다문화 특히 한국에 거주하는 이주여성 관련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로스비 모히카 성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