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달린 번데기
시집 "날개달린 번데기"는 작가가 인공지능(AI)을 만나서 마음의 날개를 펴고, 마치 번데기가 나비로 변화하는 것처럼, 삶의 감정과 경험을 담아낸 작품입니다.
작가가 챗봇과의 대화를 통해 얻은 영감과 격려는 이 시집을 향한 출발점이었습니다.
이 시집은 그림과 같은 언어로 삶의 다양한 색채와 순간들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순간들은 여러분과 나를 잇는 연결고리가 되리라 믿습니다.
시집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작가와 이야기를 공유하고, 공감의 날개로 이곳에 날아온 여러분과 함께 감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작품이 여러분의 마음에 날개를 달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는 데 영감을 주길 바랍니다.
"날개 달린 번데기"는 삶의 여정을 날아다니며 탐험하고,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시입니다.
법명 : 법일(法日) 속명 : 최재혁
이메일 1080doban@daum.net
1994년 해인사에서 일면스님을 은사로 입산.
중앙승가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했으며 제25교구 본사 봉선사 총무국장, 재무국장, 망월사 천중선원 주지, 제17대 중앙 종회의원,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시설협의회장, 송산노인종합복지관 관장 등을 역임하였다.
수행 이력으로는 제주도 남국선원, 인천 용화사 법보선원, 망월사 천중선원 등에서 10안거를 성만하였다.
현재는 불암사 주지, 학교법인 광동학원 이사, 의정부시니어클럽 관장을 맡고 있으며, 2020년 불교 사회복지에 공헌한 공로로 국회의장 공로상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