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국인1-이원호장편소설
절망의 바다 한 가운데서 치밀한 전략과 대담한 배짱 하나로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한 사나이의 야망과 가슴시린 사랑!
목숨을 담보로 총성과 포연이 난무하는 세계의 전장을 누비며 거침없이 야망을 성취해나가는 자랑스런 한국인 서태영의 애달픈 사연이 이원호 특유의 힘있고, 속도감 있는 문체로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서태영은 선일무역의 직원이다. 아버지 서창준이가 부도를 내자 식구들은 남의 눈을 피해 이사한다. 서태영은 아버지의 부도 때문에 오래 사귀어오던 변윤정한테 버림당한다. 사처에 빚진 서청준이 지나가는 차 앞으로 뛰어들어 자살한다. 서태영은 차로 아버지를 쳐놓은 유민주에게 접근한다.
전북 전주에서 태어나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의 무역담당을 지내고, ㈜경세무역을 직접 경영했다.
1991년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해 『밤의 대통령』『황제의 꿈』으로 연속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문학 최고의 작가로 부상하였으며 현재까지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총 판매부수가 1000만부에 이르는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다.
지은 책으로 『밤의 대통령』『황제의 꿈』『영웅의 도시』『대통령』『계백』『도시의 남자』『유라시아의 꿈』『대한국인』『오피스텔』『반역』등이 있다.
절망의 바다
위대한 유산
복수심
부줌부라의 승부
치고 빠지기
후원자의 정체
사기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