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순무처럼 느려도 괜찮아
미리보기

순무처럼 느려도 괜찮아

저자
윤다솜 저
출판사
북클라우드
출판일
2018-08-08
등록일
2018-10-16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3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순무처럼 느릿느릿 행복하게 살기로 했습니다!”
17만 랜선집사를 거느리는 냥스타그램 슈퍼스타!
고양이 ‘순무’의 소소하지만 진한 행복 이야기

이 책은 SNS에서 17만 명이 넘는 랜선집사를 거느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양이 순무의 묘생 일기다. 더불어 생애 처음 집사가 되어 인생에서 진짜 중요한 가치와 진정한 행복을 깨달은 저자의 성장기이기도 하다.
순무는 아이보리색 털에 군데군데 연한 갈색으로 포인트가 있다. 그 모습이 갓 뽑은 순무와 닮았다고 해서 ‘순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거기에 동글동글한 얼굴과 체형, 앞으로 살짝 접힌 귀에 우주 같은 눈동자, 한 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엉뚱함까지 가진 매력 만점 수컷 고양이다.
순무는 어릴 적 좋지 않은 환경에서 제대로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자란 탓에 경계가 심하고 겁이 많다. 그래서 저자와 가족이 된 후에도 한동안 책상 밑 구석과 소파 밑에서 숨어 지냈다. 하지만 저자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 그리고 순무만의 삶의 방식을 지켜준 덕분에 순무는 천천히 자신만의 속도로 세상으로 나올 수 있었다. 이 책은 상처 때문에 세상 뒤로 숨었던 순무가 세상 한가운데로 나오는 성장과정을 담았다.
순무가 저자를 만나서 큰 변화를 얻은 만큼 저자도 순무를 만나 많은 것이 달라졌다. 저자는 남들보다 조금 느리지만 확실한 순무의 성장과정을 함께하면서 현재 삶에 최선을 다하는 것의 가치와 인생에서 진짜 중요한 게 무엇인지를 깨달았고, 세상을 바라보는 기준과 시야도 달라졌다고 말한다.
책 속에는 SNS에서 볼 수 없었던 순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자신만의 방식과 속도를 지키며 매일매일의 삶에 최선을 다하는 순무의 묘생을 따뜻하고 감성적인 글과 사진으로 담아냈다. 세상의 기준에 맞추느라 자신의 속도를 잃고 있다면, 소소하지만 울림 있는 메시지를 통해 나만의 속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