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더디쉬의 홈메이드 아침밥

더디쉬의 홈메이드 아침밥

저자
더디쉬 지음
출판사
영진.com(영진닷컴)
출판일
2011-09-01
등록일
2016-07-18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25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아침밥에 대한 상식을 깨자.

이제는 간편하고 간단한 아침밥Break+fast의 시대!




최소 7분, 최대 20분이면 아침밥이 뚝딱~

영단어 브렉퍼스트(Breakfast)는 ‘밤사이의 긴 공복을 깨워주는 식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잠을 자는 동안의 쉬고 있던 신체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아침밥은 신체리듬을 각성시키고 집중력을 높여주며 학습 능률과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바쁜 아침에 식사를 챙겨 먹는 게 쉬운 일만은 아니죠.

[더디쉬의 홈메이드 아침밥]은 세수하고 씻을 시간도 안 되는 10분 만에 뚝딱 만들어 낼 수 있는 요리만을 엄선했습니다. 조리법도 쉽고 간편해 누구라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죠.

차례에 조리시간을 표기하였기 때문에, 조리에 걸리는 시간을 고려해 메뉴를 정할 수 있습니다. 늦잠 잔 날 아침엔 금방 해 먹을 수 있는 요리로, 조금 여유로운 날은 든든한 밥으로 골라 먹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더디쉬가 제안하는 스타일리시한 아침밥상

아침식사 메뉴하면 우유에 말아 먹는 시리얼이나 밥을 떠올리기 쉽죠. 시간에 쫓겨 후다닥 때우는 데 가까운 이런 식사는 하루를 힘차게 열어줄 든든한 아침식사로는 한참 부족하죠. 또 아침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도 어떤 요리를 해야 할지 정해진 시간과 아침이라는 특성에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로는 뭐가 있을지 잘 모르기도 했습니다.

더디쉬의 아침식사는 다릅니다. 지금까지 아침 메뉴로 생각해보지 않았던 다양하고 맛있는 레시피들을 가득 담았습니다. 밥은 했지만 먹고 치울 여유가 없다면, 한입에 쏙 들어가는 주먹밥이나 김밥, 토스트을 만들어 보세요. 빈속에 밥 먹기가 내키지 않는다면 고운 죽과 스프도 좋아요. 싱싱한 야채와 새콤달콤한 드레싱으로 맛을 더한 샐러드, 아침을 상큼하게 열어줄 과일 밀크류까지 다양한 레시피가 매일매일 새로운 아침을 만들어 줍니다.



‘나’ 자신은 물론, ‘남’도 챙겨주며 함께 나누는 아침밥

책에 소개된 레시피들은 보통 2인분을 기준으로 표기했지만 재료를 조금 넉넉하게 준비하면 여러 사람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분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침잠 조금 줄이고 한입에 쏙 들어가는 주먹밥 조금 더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예쁘게 담아 회사에서 함께 나눠먹는다면, 요리는 잘하는데 센스까지 갖춘 멋진 동료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신혼부부라면 큰 품 안들이면서도 든든한 아침밥을 함께하며 더욱 커지는 느끼실 수 있어요. 아침밥상으로 내 건강은 물론 다른 이들도 함께 챙겨주며 기쁘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입은 물론 눈도 즐거워지는 푸드 스타일링

이 책에 실린 요리들은 맛 못지않게 뛰어난 스타일링을 자랑합니다. 푸드 스타일리스트를 겸하고 있는 더디쉬는 우리 음식의 맛과 멋을 더 잘 표현해 내기 위해 스타일링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릇은 물론 수저, 테이블보까지 이 모든 것이 요리과 함께 아름다운 그림을 만들어 내죠. 먹음직스럽게 세팅된 요리들을 보고 있노라면 누구라도 절로 입맛을 다시게 될 것입니다.



대상 독자층

- 아침밥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혼자 사는 직장인

- 아침 시간이 바쁜 맞벌이 주부 및 신혼부부

QUICKSERVICE

TOP